상품후기
| 번호 | 이미지 | 제목 | 별점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5633 | 잘 받았습니당 !!! | 2026.05.26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37 | ||
| 5632 |
아이들 어릴때부터 꾸준하게 먹고있어요. 맛있다고 거부감...
|
2026.05.18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55 | ||
| 5631 |
요구르트 좋아하는 아이라 유산균은 이거만 먹여요.
매일...
|
2026.04.2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10 | ||
| 5630 |
아이들 유산균 구매했어요~~
가루지만 아이들이 잘먹어요...
|
2026.04.14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03 | ||
| 5629 |
아이들이 꾸준히 챙겨먹는 유산균이에요
불필요한 성분없고...
|
2026.03.23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34 | ||
| 5628 | 잘 받았습니당 !!! | 2026.03.18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80 | ||
| 5627 | 아이가 변비도 있고 예민장인데 섭취2달째인데 똥도 잘... | 2026.03.05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96 | ||
| 5626 |
새로 사봣는데 아이가 안먹네요ㅜㅜ 맛은 갠차나오
|
2026.02.2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92 | ||
| 5625 |
자주 구매하는제품이에요~
|
2026.02.09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54 | ||
| 5624 |
받자마자 딸램 뜯어먹어보네요
앞에 먹었던 유산균 맛없다...
|
2026.02.06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38 |







